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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
교육과정 상세정보
국비지원 모집중 종합과정
게임콘텐츠(유니티(Unity) 2D, 3D게임프로그래밍) 실무자 과정 2회차
교육기간 : 2020-06-29 ~ 2020-12-08
교 수 : 우상준 선생님
교육시간 : 09:30~18:10(월~금) 정 원 : 20 명
과정구성 : 약 860시간 접수인원 : 11 명
접수마감 : 2020-06-29 계좌코드 :
교육대상 : 실업자, 일반/전체, 졸업예정자,취업준비생
 
수강료 : 5,358,660[100%↓] 본인부담금 :
 
수강신청하기
 
기 간 2020-06-29 ~ 2020-12-08
시 간 09:30~18:10(월~금)
강 사 우상준 선생님
정 원 20 명
접수마감 2020-06-29
수강료 5,358,660원
(본인부담금 : 원)
수강신청하기
과정특징



100% 전액 국비지원과 장려금까지

게임프로그래밍 무료교육 과정



게임콘텐츠

(유니티(Unity) 2D,3D 게임프로그래밍)

제작 실무자 양성과정





게임의 구동에 필요한 기획, 엔진응용프로그래밍/UI/UX/인공지능

그래픽/클라이언트/네트워크 프로그래밍 등 구현능력을

함양하여 게임 프로그래밍 실무자를 양성하는 교육과정입니다.



(기간) 2020.06.29(월) ~2020.12.08(화)

(시간) 월~금 09:30 ~ 18:10 (1일 8시간)

(정원) 20명

(비용) 5,358,660원(국비 100% 전액지원)





[NCS 전공교과]

게임UI/UX프로그래밍게임프로그래밍게임알고리즘

 게임엔진을활용한VR/AR/ 게임네트워크프로그래밍

게임데이터베이스프로그램/게임인공지능프로그래밍

게임그래픽프로그래밍



[비 NCS실기]

게임콘텐츠 프로젝트 제작



[비 NCS이론]

진로직업상담/이력서,자기소개서클리닉

모의면접 등 면접준비/기초노동법







게임 기획


게임 개발에 활용할 수 있도록 게임 트렌드와 게임 콘텐츠를 분석하여 구성 요소를 도출하고 게임 기획 초안 문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게임제작


설정된 게임 세계의 배경 위에서 서로 상호작용하는 캐릭터와 오브젝트들의 규칙과 이벤트를 구현 할 수 있습니다.












게임 응용 프로그램


컴퓨터가 대체할 수 있는 사고 기능인 인공지능을 분석하고, 인공 지능 프로그램을 설계하며, 이를 구현할 수 있습니다.









게임 콘텐츠

프로젝트 제작


기획,응용프로그램, 제작 프로젝트를 최종 완성하고 발표 및 피드백 받는 수업입니다.







01 진로코칭

교육 진행 중 또는 종료 후, 원하는 진로상담과 코칭을 통한 성공적인 취/창업


02 산업체 특강

현업에서 성공적인 창업사례를 바탕으로 특강진행


03 교내 경진대회

교내 경진대회로 상호 우수한 사례 공유


04 취업 설명회

취업 설명회 개최, 성공적인 취/창업





2015년 게임프로그래밍 전문가 1기 수료(2015-07-29 )

2015년 스마트문화앱콘텐츠(게임)제작 전문가과정 1기 수료(2015-08-05)

2015년 게임프로그래밍 전문가 2기 수료(2015-10-02)

2015년 게임기획 전문가 1기 수료(2015-10-19)

2015년 게임기획 전문가 2기 수료(2015-07-29)


2016년 게임기획 전문가 3기 수료(2016-01-28)

2016년 게임프로그래밍 전문가 3기 수료(2016-01-28)

2016년 스마트문화앱콘텐츠(게임)제작 전문가과정 2기 수료(2016-01-29)

2016년 게임기획 전문가 4기 수료(2016-07-14)

2016년 게임프로그래밍 전문가 4기 수료(2016-08-25)

2016년 게임그래픽 전문가 1기 수료(2016-09-27)


2017년 게임그래픽 전문가 2기 수료(2017-04-13)

2017년 게임프로그래밍 전문가 5기 수료(2017-05-18)

2017년 게임그래픽 전문가 3기 수료(2017-11-20)

2017년 게임프로그래밍 전문가 6기 수료(2017-12-20)


2018년 게임그래픽 4기 수료(2018-06-26)

2018년 게임유니티를 활용한 2D,3D게임프로그래밍 제작 실무자 7기 수료(2018-07-19)

2018년 게임유니티를 활용한 2D,3D게임프로그래밍 제작 실무자 8기 수료(2018-10-11)

2018년 고용노동부 훈련이수자평가 게임유니티 최우수등급(A등급기록


2019년 게임그래픽 5기 수료(2019-01-30)

2019년 게임프로그래밍 전문가 9기 수료(2019-03-08)

2019년 멀티플랫폼(유니티,안드로이드,윈도우)게임프로그래밍 10기 수료(2019-10-08)

2019년 게임유니티를 활용한 2D,3D게임프로그래밍 제작 실무자 11기 수료(~2019-12-06)

2019년 게임유니티를 활용한 2D,3D게임프로그래밍 제작 실무자 12기 수료(~2020-02-24)

2019년 게임그래픽 6기 수료 (2019-09-18)

2019년 게임그래픽 7기 13명 수료 (2020-02-24) 

2020년 게임콘텐츠(유니티(Unity) 2D,3D게임프로그래밍) 제작 실무자 양성 진행중





* 해당 과정은 2020년 개설 예정과정으로 교육기간 및 교육시간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수강신청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전 회차 수료생 수강평 

훈련기간 : 19.05.08~20.02.24

수료인원 : 13명




수강후기


비전공자가 혼자 입문하기에 난이도가 상당한 학문인 것 같습니다. 그러나 수업 외 시간까지 아낌 없이 할애해주시는 열정있는 강사님께서 전적으로 지원해주시기 때문에 가장 중요한 것은 본인의 배움에 대한 의지라고 생각합니다. 행정 선생님들께서도 무엇 하나 불편함 없도록 항상 챙겨주시고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학원내 분위기도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늘 감사했습니다


강사님께서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셔서 짧지 않은 시간동안 많은 것을 배워서 좋았습니다. 다른 수강생분들도 의지만 있으면 좋은결과 있을 것 같습니다.


대학교에서 졸업작품 과 수료하고 나온 개인작품과 비교를 통해 확실히 실력이 늘었고 설계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져서 정말 좋았습니다.


열정을 가지고 참여하는사람에게는 엄청나게 피드백을 받고 취업을 준비할 수 있는 수업입니다. 사소한 거 하나라도 질문을 하셔야 정말 많이 배워갈 수 있습니다.수업 방식은 원리부터 하나 하나 짚어주시는 방식입니다. c++의 기초를 어느정도 다진 다음 C#의 방식 그다음부터 유니티를 시작하는데 C++의 경우 각 코드가 의미하는 바와 구현 원리 등을, 유니티의 경우 여러 역할과 구현 방식을 설명해주셔서 매우 유익했습니다.








 
취득자격증
구분 자격증명 시행처
비전공 게임프로그래밍 전문가 한국콘텐츠진흥원
비전공 정보처리기사 한국산업인력공단
졸업후 진로
게임개발(클라이언트) 게임개발(모바일) 게임AI개발
게임기획 서버 네트워크
엔진 시스템DB 보안
교육커리큘럼
구분 과목 교육내용 교육시간
게임 사전 기획 - 게임 트렌드 분석하기
- 게임 콘텐츠 분석하기
- 게임 기획 초안 작성하기
총 7시간
게임 레벨 기획 - 밸런스 공식기획하기
- 데이터 작성하기
- 공간설계하기
- 레벨 구축하기
총 15시간
게임 시스템 기획 - 시스템 규칙 기획하기
- 시스템 공식 기획하기
- 시스템 테이블 기획하기
총 15시간
게임 UI/UX 기획 - 화면구성하기
- 조작구성하기
총 8시간
게임 알고리즘 - 게임 수학적용하기
- 게임 물리적용하기
- 게임자료구조 구현하기
- 게임알고리즘 구현하기
총 120시간
게임엔진 응용 프로그래밍 - 상용 게임엔진 활용하기
- 상용 게임엔진 응용 프로그래밍하기
- VR 게임 프로그래밍하기
총 120시간
게임 UI/UX 프로그래밍 - 게임 UI/UX 설계하기
- 게임 UI/UX 요소 프로그래밍하기
- 게임 UI/UX 응용프로그래밍하기
총 60시간
게임 인공지능 프로그래밍 - 인공지능 분석하기
- 게임 인공지능 설계하기
- 게임 인공지능 프로그래밍하기
총 60시간
게임 그래픽 프로그래밍 - 셰이더 프로그래밍하기
- 이펙트 프로그래밍하기
총 90시간
10  게임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밍 - 플레이(캐릭터)프로그래밍하기
- 지형프로그래밍하기
- 이벤트 프로그래밍하기
총 30시간
11  게임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 게임 서버 시스템 설계하기
- 서버 네트워크 프로그래밍하기
- C/S 모델에서의클라이언트 네트워크 프로그래밍하기
- P2P 모델의 클라이언트 네트워크 프로그래밍하기
- 게임 서버 응용 프로그래밍하기
총 100시간
12  게임플랫폼 응용 프로그래밍 - 플랫폼 개발환경 구축하기
- 플랫폼 응용 게임 설계하기
- 플랫폼 응용 게임 프로그래밍하기
총 120시간
13  게임콘텐츠 프로젝트 제작 - 과제선정 및 수업계획/절차 안내
- 정보수집 및 계획 수립활동
- 계획활동 확정 및 중간점검
- 과제실행 활동
- 발표 및 평가
총 95시간
14  재량교과 - 훈련규정안내 및 부정훈련 예방 교육
- NCS이해, 사전평가, 교수학습/평가안내
- 직업적성, 진로준비도, 직종전망
- 취업활동I (진로 직업상담)
- 취업활동II (이력서, 자소서 클리닉)
- 모의 면접 등 면접 준비 교육
- 입직자를 위한 기초 노동법
- 훈련 사후관리 및 취업 안내
총 20시간
수강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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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이일재 2020.02.24
프로그래밍에 대해서 모르는 상태에서 시작했지만 강사님이 잘 가르쳐주셔서 잘 배울수 있었습니다.감사합니다.
4 박정오 2020.02.24
유사 전공자로서 너무 유익하고 좋은 수업이었습니다.
많이 배워 갑니다
4 최중락 2020.02.24
강사님께서 정말 열정이 많으셔서 수업 외 시간까지도 정말 많은 도움 받았습니다
비전공자도 의지만 가지면 충분히 좋은 결과 만들 수 있습니다
바로 전화주세요
4 김병혁 2020.02.24
프로그래밍 처음 배우는사람도 기존에 대학교에서 배웠던 사람도 모두 만족할만한 수업이였습니다. 대학교에서 배울수 없는 꿀팁과 여러가지 정보들 많이 알고 배워갑니다.
4 이현정 2020.02.24
재미있게 배울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4 이용중 2020.02.24
대학교에서 만든 작업물과 수료하고 만든 작업물 실력이 나날이 늘어서 기분 좋았고 잘 배웠습니다.
4 이도일 2020.02.24
프로그래밍을 즐겁게 배웠습니다
4 지영준 2020.02.24
강사님께서 9개월동안 아낌없이 지원해주셨습니다. 본인이 열심히하려는 의지만 있으면 많은것을 배워갈 수 있습니다.
4 최요셉 2020.02.24
프로그래밍의 기초도 제대로 안 잡혀 있는 상태에서 과정을 시작하게 되었는데 게임을 만들어 볼 수 있게 된 것이 만족스럽습니다.
4 유현진 2020.02.24
정말 즐겁게 배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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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수님 소개
우상준 선생님
담당 분야 게임프로그래밍
프로필 -現 해피공작소 대표(게임개발 총괄)

-前 UGA 게임아카데미 강의
-前 국제 인재능력개발원 강의
-前 에이치테크 게임프로그래밍 개발
- 성공회대학교 멀티미디어시스템 공학과 졸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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