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 | : 김덕주 선생님 | 과정구성 | : 2강 |
---|---|---|---|
강좌분류 | : 기본과정 | 수강기간 | : 30일 |
제작방식 | : 현장강의 |
과정 범위 | 1. 전환요소 분석 - 광고 시작 전에 키워드로 알아보는 고객이 보고 싶은 것 - 상품의 구성과 페이지 기획 - 키워드 광고의 핵심 로그분석 2. 브랜드와 비브랜드 - 마케팅의 시작점 - 조회수에 따른 마케팅 방식 변화 - 광고 세분화 |
---|---|
과정 특징 |
"국내최초 G마켓 옥션 11번가 샵N 등 오픈마켓의 모든 판매채널을 현직 판매자가 교육하는 동영상 강의는 서울IT직업전문학교가 유일합니다."
안녕하세요. 이베이에듀(G마켓옥션 판매자 교육센터)를 위탁운영중인 국내 1위 인터넷쇼핑몰창업교육기관 서울IT직업전문학교입니다.
본 강의는 키워드광고와 카테고리 광고 적용방법에 관한 강의로 현재 이베이에듀(G마켓옥션 판매자 교육센터)에서 진행되는 수업을 온라인 동영상강의로 준비하였습니다.
○ 강사소개
○ 수강안내
"키워드광고와 카테고리 광고 적용방법" 스트리밍 기간 : 30일 (PC 수강 가능)
○ G마켓 옥션 판매자 교육사이트 바로가기! |
수강 대상 | 마케팅의 시작점! 키워드 광고의 핵심 로그분석과 광고를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적합한 교육입니다. |
NO | 강의명 | 강의시간 |
---|---|---|
1강 | 키워드광고와 카테고리 광고 적용방법_01 | 45분 |
2강 | 키워드광고와 카테고리 광고 적용방법_02 | 45분 |